닫기
과정 구분
과정 카테고리
태그
검색어

자주하는 질문

Q오픈배지 발급 방법을 알려주세요.
A

오픈배지 발급 방법은 아래 링크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.

 

▶ 오픈배지 소개 및 발급방법

Q결제 수단은 어떤 것이 있나요?
A

홈페이지에서 결제시 아래와 같은 결제 방식을 제공하고 있습니다.

 

1. 신용카드

2. 실시간 이체

3. 가상계좌

 

해외카드이거나 별도 링크를 통한 결제를 원하실 경우 고객센터로 문의 부탁드립니다.

Q해외카드로 결제가 가능한가요?
A

국내에서 발급된 카드가 아닐 경우 별도의 링크를 통해 결제가 가능합니다. 고객센터로 문의 부탁드립니다.

Q결제내역은 어디서 확인하나요?
A

마이페이지 > 결제내역 조회 메뉴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.

Q신용카드 중복결제가 되었습니다.
A

청구서 상 이중으로 결제된 내역이 확인된다면, 결제일/결제금액/카드사 등 결제정보를 챗봇 또는 1:1 문의게시판에 남겨주시기 바랍니다.

Q가상계좌로 입금했는데 회원명과 입금자명이 달라요.
A

회원명과 입금자명이 달라도 입금금액과 신청금액이 일치한다면 됩니다.
가상계좌는 신청시마다 새롭게 발급되기 때문에, 해당계좌로 입금하시면 회원 아이디로 입금 확인이 가능합니다.

Q가상계좌 입금시 오류가 발생합니다.
A

무통장 결제시 선택하는 은행의 가상계좌로 주문이 완료되며, 문자로 발송된 계좌번호로 입금하시면 결제가 완료됩니다.
다만, 가상계좌는 결제기한이 있으므로 기한 내 입금하지 않으면 주문이 취소되는 점 유의 바랍니다.

Q실시간이체와 가상계좌를 통한 결제시 현금영수증 발행이 가능한가요?
A

결제 팝업에서 발급받으실 현금영수증 종류를 선택하신 후 번호를 입력해주시면 됩니다.

Q신용카드 결제시 오류가 발생합니다.
A

결제 오류는 아래와 같은 상황에서 발생합니다.

 

1. 결제카드가 한도초과인 경우

2. 결제정보가 잘못 기입된 경우

3. 결제시간 초과가 된 경우

4. 보안설치 프로그램을 설치하지 않은경우

 

이 4가지 사항을 점검하신 후에도 오류가 발생하시면 해당 카드사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.

(오류 화면을 캡쳐하신 후 보내주시면 도움이 됩니다.)

Q환불을 취소하고 싶어요.
A

환불 처리가 진행 중일 수 있으니 챗봇이나 1:1문의를 통해 연락 부탁드립니다

  •  
  • 1
  • 2
  •